본문 바로가기

태국 이야기

[방콕 신돈 캠핀스키] 칵테일 아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후기

반응형

방콕 신돈 캠핀스키 하이티와 마찬가지로
칵테일 아워의 경우도 많이들 이용하시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다녀와서 후기를 남겨보아요


과일은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이번 과일에서는 멜론이 진짜 달고 맛있었어요

해외에 나와서도 입맛은 어쩔 수 없나봐요
만두가 맛있었어요!

음료수는 하이티 때와 비슷하지만
그래도 티 종류도 많고 좋았어요


술 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칵테일 맥주 와인도 종류별로 있고요

마카롱과 타르타 당연히 맛있었고요

혹시나 다른 친구 추가를 하실 분들이 있다면!
제가 확인해보니 1500바트라고 해요

거기에 이것저것 세금이 붙어서 1765.50바트입니다!
솔직히 이 정도로 먹을 수는 없겠지만
여유있게 호텔 라운지를 즐기기엔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