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아테네 숙소 호텔 추천(아테니안 포스 Athenian Foss)

반응형

아테네 호텔을 잡을 때는 신타그마 광장 근처에 잡으면 편한데요 그 중에서도 광장이랑 가까운 곳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광장이랑 멀어질수록 캐리어를 끌기가 힘들기 때문이죠 ㅠ

바닥이 콘크리트나 시멘트 바닥이 아니라 옛 느낌이 나는 불록 형태라 캐리어가 고장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는 거리예요(당연히 고장은 안 나겠지만요;;;)

그래서 다른 호텔들도 많지만 내부 리모델링이 깔끔해보이는 호텔을 찾았는데요 바로 아테니안 포스입니다

지난 글이랑 시작이 비슷한데요
이쪽이 확실히 리모델링한 호텔들이 예뻐서 똑같이 작성해봤습니다

위치는 신타그마 광장에서 조금 가깝습니다
그래서 둘째날은 더 가까운 개츠비 호텔을 찾았어요!

Athenian Foss
+30 694 422 5576
https://goo.gl/maps/2Uju6GSL9qKNcsz57

Athenian Foss · Evaggelistrias 9 &, Ermou, Athina 105 63 그리스

★★★★★ · 호텔

maps.google.com




공항에서 X95번 버스를 타고 신타그마 광장에 내려
번화가를 걸어걸어 아테니안 포스로 왔어요

1층이 맛집이자 조식을 주는 레스토랑이에요

그렇게 체크인을 하고
**주의사항은 엘레베이터가 엄청 좁아요
캐리어 없이 사람 2명만 탈 수 있을 정도

캐리어는 직원분 통해서 전달받았어요! 팁도 드리고요 :)


방이 확실히 깔끔하고 감각이 있죠?!
테라스까지 있어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내려오면서 찍어본 로비의 모습
여기서는 체크인만 했습니다


그리고 기대했던 조식
여기서 한가지만 주문하는 게 아니고 먹고 싶은 만큼 주문하는거예요!! 그런데 저희는 메뉴 하나씩 주문하니ㅜ배부르더라고요

대신 음료는 2잔씩 마셨습니다 오렌지 쥬스와 커피 모두 맛있어서요


브리오슈에 계란이 올라간 모습
그리고 햄이 올라간 모습

진짜 맛있었소 신선했어요

조식 분위기
일찍 나와서 손님이 없었고
그만큼 여유있게
직원분들은 활기차서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