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아테네 숙소 호텔 추천(개츠비 아테네 호텔 Gatsby Athens Hotel)

반응형

아테네 호텔을 잡을 때는 신타그마 광장 근처에 잡으면 편한데요 그 중에서도 광장이랑 가까운 곳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광장이랑 멀어질수록 캐리어를 끌기가 힘들기 때문이죠 ㅠ

바닥이 콘크리트나 시멘트 바닥이 아니라 옛 느낌이 나는 불록 형태라 캐리어가 고장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는 거리예요(당연히 고장은 안 나겠지만요;;;)

그래서 다른 호텔들도 많지만 내부 리모델링이 깔끔해보이는 호텔을 찾았는데요 바로 개츠비 아테네 호텔입니다

위치는 신타그마 광장에서 엄청 가깝고요

Gatsby Athens Hotel
+30 21 0321 6001
https://goo.gl/maps/U4CQT73xGYb8UaBJ6

Gatsby Athens Hotel · Lekka 18, Athina 105 62 그리스

★★★★★ · 호텔

maps.google.com



밤에 가는 길이라 조금 무서웠지만 그래도 밖에서 조명이 예뻐 금방 찾았어요



입구와 내부 모습
조화로 되어 있지만 저게 또 계절마다 바뀌는 것 같아요


기본 방의 모습들
건물은 오래 되었을 수 있지만
내부를 정말 하나하나 신경 써서 예쁘게 꾸몄더라고요

이게 그리스 감성일까요

다음날 조식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뉴판을 사진찍어서 보게 되어 있었어요

금액은 나와있지만 조식에는 무료인 거 아시죠?!
그래도 남길 수는 없으니 먹을만큼 적당히 많이 주문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커피와 오렌지 쥬스도 주문했습니다



보이는 그림도 예쁘네요



다른쪽에 사람이 있어 못 찍었지만
날씨 좋은 날에는 분위기 정말 최고예요!!


그리고 감동적이게도 레이트 체크아웃을 조금 지원해주셔서 ㅠ
14시까지 여유있게 쇼핑하고 와서 체크아웃을 했어요

이 글을 관계자분이 읽지 못 하겠지만 감사합니다 :)


체크아웃 후 찍어본 길거리와
지하에 위치한 예쁜 공간들.
가볍게 운동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