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달랏2일차-3]머큐어 달랏 리조트 패밀리 디럭스, Deux amants 저녁 및 아침 식사(디너, 조식)

반응형

달랏 시내에 있다가
약간은 거리가 있는 머큐어 달랏 리조트에 다녀왔어요

시내에서는 조금 멀지만 그랩도 잘 잡혀서
기차역, 시내, 공항, 마트 각각 잘 다녀올 수 있었어요

조식은 인당 376,000동으로 표시를 해주셨는데요
아코르 플러스 50% 혜택이 가능하다고 설명을 들었어요

패밀리 디럭스라 4인이 사용할 수 있는 구성이고요

작은 테라스도 있었지만 밖에 나가기가 쉬워서
테라스는 잘 활용하지 않았어요

내부에서 찍어본 외부

아코르 골드멤버(?)라 웰컴 푸드도 받았고요

화장실도 프라이빗하게 잘 구성되어 있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리조트 시설이 거의 운영되지 않아(24년1월기준)
욕조에서 반신욕하는 것도 좋았어요

리조트 구경도 좀 해보고요

꽃들도 많고 조경이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아코르플러스 50% 할인도 있어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현지인들도 많았고
한국 고급(?) 패키지 여행자분들도 계셨고요

맥주부터 1잔 했어요
아시다시피 음료는 50% 할인 아니고 15% 할인이에요

달팽이 요리 먹었어요
나혼산에도 나온 요리인데요
통달팽이가 아니라 다진 게 들어있어요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그리고 파스타! 맛있진 않고 무난한 정도

달랏 BBQ 플래터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50% 할인받고 15% 할인받아서
룸 차지로 추가했어요!

그리고 방에 오니 턴다운 서비스와 초콜릿 2개

다음날 조식도 기대하고 갔습니다!
특이한 점은 스파클링 와인이 있다는 점이었고
베트남 음식이 많았어요

조식까지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