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도쿄 풀만 타마치 호텔 후기(조식)

반응형

2박을 하면서 조식을 2번 먹어봤습니다

조식의 특징을 말씀드려볼게요
- 엄청 넓지 않지만 쾌적하다
- 메뉴도 엄청 많지 않지만 있을 메뉴는 다 있다
- 뷔페 + 추가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 커피가 맛있다! 직접 내려주고 따뜻한 라떼를 주문했더니 거품까지 예쁘게 나와서 감동받았어요

적혀있는 것처럼 로비층 KASA에서
시간은 7:00-10:30 사이에 아침식사가 가능해요

깔끔한 입구의 모습

여기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기서 커피를 내려주셔서 좋았어요
“투 아이스 아메리카노 플리즈” 말씀드렸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이요?”라고 답변주셔서 당황했어요
여기 직원분들이 한국말을 조금씩 하시더라고요!

반가우면서도 말 한마디 한마디에 조심스러웠어요

케이크가 있어서 좋았어요 :)



1일차에 열심히 찍었더니 2일차에는 조금 멀리서…
메뉴는 돌아다니면서 최대한 많이 찍어봤어요(2일차)

함박스테이크가 눈에 띄네요

맛있었던 베이커리 메뉴들

숨겨져있지만
요거트와 간단한 케이크가 있어요

디저트가 있는 아침식사는 거의 없는데
여기는 있어서 좋았어요

미소국과 유부초밥이 있어 든든했어요

이건 메뉴에서 주문했던 팬케이크예요


https://lynchi.tistory.com/201

 

도쿄 풀만 타마치 호텔 후기(디럭스룸과 피트니스클럽)

아코르 멤버로 올해 많이 다녀서 도쿄에서도 아코르 호텔들이 어디 있나 좀 찾아봤더니 생각보다 많지는 않더라고요 도쿄 중심에 풀만 머큐어 이비스 이렇게 3개가 있는데요 풀만은 타마치, 미

lynchi.tistory.com

https://lynchi.tistory.com/207

 

도쿄 풀만 타마치 호텔 후기(클럽 라운지)

JR 출구로 나오면 마주할 수 있는 풀만 호텔 지나고 보니 교통도 편하고 주변에 음식점 마트 편의점이 있어 좋았어요 여기 나와있는 것을 모두 경험해보고 싶어 모닝 리프레시먼트 애프터눈티

lynch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