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이야기

샤오미 미니 청소기 (휴대용 청소기)구매 후기_직구할까 공식 구매할까? - SSXCQ01XY

반응형

차량에 부분 부분을 청소할 때
집에서 커피를 내려마시는데 가루들이 날릴 때

큰 청소기를 사용하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미니청소기를 알아보다가
워낙 많은 샤오미 제품을 사용하자 보니
미니 청소기도 샤오미로 하자 결정했어요!

샤오미 제품은
금고, 워터픽, 로봇 청소기를 사용하고 있고요

중국 제품이니꺼 알리에서 먼저 검색해봤어요


가격은 괜찮은데 상세 페이지를 들어가보면
이게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한국에서 공식으로 판매하는 곳이 있어
확인해봤어요

네이버에서도 검색하고 쿠팡에서도 검색했어요
모델명을 확인하니 검색이 쉬웠어요
모델명: SSXCQ01XY






결국 저는 티몬을 통해 대원씨티에스에서 수입한 제품을 구입했어요 그때그때마다 가격 변동이 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 5만원 이하로 구매 완료!


어떻게 검색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다르네요

이렇게 박스 포장이 잘 되어 왔고요


구성품도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청소기는 또 3등분이 되네요


힘도 2단계로 있고요
소리만 들어도 얼마큼 청소가 될지 예상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