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이야기

파크 하얏트 서울 웨딩 결혼 후기_식사, 주차 등

반응형

오늘은 파크 하얏트 서울 웨딩에 다녀왔어요!

삼성동 중심가에 있는 파크 하얏트!

스몰 웨딩을 예쁘게 하기에는 또 이만한 곳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우선 주차는!!
결혼식 참석의 경우 발렛 무료!
자연스럽게 발렛을 맡기고
결혼식 식사가 완료될 즈음 직원분께 도장을 받으니
발렛이 무료가 되었어요!


오늘은 약 70명 수준의 웨딩이라
테이블이 7개 준비되었어요

전체적으로 꽃장식이 예쁘죠?!
앞쪽으로 나가면 신부대기실이 있고
뒤쪽으로 나가면 메인 공간이 있어요

무대 꽃장식도 예뻤어요

그렇게 결혼식 1부가 잘 마무리되고
궁금했던 식사를 먹어봅니다

베이커리 바스켓
도미 크루도
감자 수프
돼지고기
은대구 라비올리
샤벳
등심 스테이크***
그물 버섯 무스
커피

먼저 나온 빵과 버터
맛있었는데 빵이 따뜻할 때 빨리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신기했던 새우 피클
새우 피클이라는 표현이 재밌는데요

우리나라의 간장새우(?)느낌이라고 보면 될까요
생새우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왔던 감자 수프
안에 하몽이 들어있어 새로운 맛이었어요


중간에 또다른 메인 음식이 있는 것 같아 신선했어요
뒤에 나올 소고기를 마주하기 전 맛보기 스테이크라고 할까요?
돼지고기와 함께 나온 타피오카 와인소스가 특별했어요!

은대구 라비올리도 한 점 나와서
맛있게 먹고요

스테이크를 먹기 전 입가심을 할 수 있는
당근 셔벗

맛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당근으로 만든 셔벗?!
많은 분들이 호를 말씀해주셨어요


역시
메인은 스테이크죠!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다른 메뉴를 압도할 만큼 맛있었습니다 :)


그리고 나온 버섯 무스와
버섯 아이스크림?

호텔이라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시는건지.
역시 호불호가 있었던 메뉴

저는 신기한 맛이라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다른 호텔들은 케이크 커팅 후에 남은 케이크를 포장해주시던데 여기는 이렇게 세팅을 해주셨어요

케이크 안에 블루베리, 후르츠 등 다양하게
들어있는 생크림 케이크라 맛있게 먹었어요!

파크 하얏트 스몰 웨딩 잘 다녀왔어요!!

반응형